이베이에서 윈도우10 시디키 구입하기이베이에서 윈도우10 시디키 구입하기

Posted at 2019. 11. 19. 20:26 | Posted in Software/Software Tip

안녕하세요, 마라머입니다. 

 

오늘은 이베이에서 윈도우10 시디키를 구입하는 법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준비물로 "이베이 계정", "해외결제가 가능한 카드" 이렇게 두개는 있으셔야 합니다.

 

해외결제가 가능한 카드로는 유니온페이, 마스터카드, 비자카드 등이 있으므로 세 개중 하나라도 해당이 되신다면

 

결제가 가능합니다!

 

1. 먼저 이베이 홈페이지에 들어가주세요!

 

2. 이제 검색창에 "Windows10" 을 검색해줍니다

 

 

이처럼 4$ ~ 7$ 사이에 구입할 수 있는 시디키가 쭉 나옵니다. 저는 이 중에서 많이 팔리고 평점이 좋은 판매자로 골라

물건을 구입했습니다. 게시글 보시는 분들도 그런 방식으로 판매자를 찾으면 될 것 같습니다.

 

원하는 물건을 찾은 다음, 결제수단을 정한 후 Confirm and Pay 버튼을 누르고 결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결제가 완료되고, 판매자가 확인하면 회원가입 당시 사용한 이메일로 시디키가 전송 됩니다.

 

다음과 같이 시디키가 전송이 되면, 시디키를 윈도우에 입력해주면 됩니다 !

 

제어판 → 시스템 및 보안  시스템 으로 들어가시면

 

여기서 하시면 됩니다!! 어려운 부분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이베이에서 어떤 판매자에게 사야하는지는 추천해드리기가 어렵습니다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