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애드센스로 이루고 싶은 새해 소망 !!2013년 애드센스로 이루고 싶은 새해 소망 !!

Posted at 2013. 2. 6. 23:19 | Posted in Life/일상


안녕하세요 , 마라머 입니다.


2013년 애드센스로 이루고 싶은 소망을 쓰는 이벤트를 하네요 , 많이 참여해 주세요 ㅎㅎ 


제가 애드센스로 이루곺 싶은 소망은 ... 일단 가지고 싶은 옷사기 ?! 


제가 이번에 대학교를 들어가게 되는데 중학교 때는 옷에 관심이 없어서 고등학교때는 살 시간도 별로 없고 


사봤자 많이 입을 일도 없어서 사지 않었는데 대학교를 간다고 하니까 옷에 신경이 쓰이네요 ;; 


같이 여자 친구도 생기면 더 좋을 것 같지만요 .. ㅎㅎ 어쨋든 일단 옷을 사고 싶네요 


그리고 가지고 싶은 노트북도 사고 싶네요 , 대학교 들어가면 노트북이 필수라던데 ..


살 돈이 없네요 ㅠㅠ 대학교 들어가면 레포트 같은 걸로 노트북 필수라던데 .. 공대는 다른 CAD 같은 종류의


프로그램들을 많이 사용한다고 하던데 .. 노트북 없이 기숙사 컴퓨터로 하기엔 좀 그렇네요 ㅋㅋ 


노트북도 샀으면 좋겟어요 ㅋ 


애드센스로 이루고 싶은게 너무 많네요 ... 


옷도 사고 싶고 여자친구도 사귀었으면 좋겠고 노트북도 있었으면 좋겠고 .. 


이걸 다 이루기 위해서는 열심히 블로그를 키우고 포스트를 해야 겠죠 ?! ㅎㅎ 


독자분들께 더 많은 더 좋은 정보를 드리기 위해 노력 하야죠 ! 앞으로 더 많이 찾아주세요 , 애드센스 파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