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 정형돈 향한 분노담은 '그 대리' 공개GD, 정형돈 향한 분노담은 '그 대리' 공개

Posted at 2012. 10. 6. 21:01 | Posted in Life/일상






아이돌룹 빅 뱅 리더 지드래곤(GD)이 개맨 정형돈에 대한 마음을 담은 노래 ' 대리'가 공개됐다.


6일 오후 방송된 '무한도전'에서는 무한상사에 신 입사원으로 입사했던 지드래곤이 무한상사 회장 의 아들로 밝혀지며 입사후 를 괴롭혔던 정형 돈 대리를 놀라게 했다.


자신의 정체가 밝혀진 후 회사를 떠나 가수로 데뷔한 지드래곤은 무한상사에서 정형돈 대리와 부딪히며 들었던 생각을 담은 노래 ' 대리'를 발표 했다.


지드래곤의 노래 ' XX'를 개사한 ' 대리'에는 "하나부터 열까지 미워. 저런 스타일 딱 싫어. 정 대리보다 내가 못한 게 뭐야" 등 정형돈에 대한 지드래곤의 분노가 곳곳에 담겨있어 웃음을 자아 냈다.


[개맨 정형돈에 대한 마음을 담은 노래 ' 대 리'를 공개한 아이돌룹 빅뱅 리더 지드래곤. 사 진출처 = MBC 방송화면 캡처]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이거 방송으로 보면서 너무 웃겼음 ㅋㅋㅋㅋㅋㅋ 


근데 노래가 좋아서 더 놀랐네요 


mp3 파일로 어떤분이 따로 편집해서 올렸길래 링크 드려요 


GD - 그대리 . mp3


//